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커뮤니티

커뮤니티

게시판 상세
강남 비건 카페 ‘비건비거닝’, 비건타민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다양한 친환경·비건 제품을 선보여온 강남 비건 카페 ‘비건비거닝'이 ‘비건타민' 제품을 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비건비거닝은 ‘조금씩 비건에 가까워지는 행동’을 슬로건으로, 자연스럽게 비건에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삶을 위한 건강한 감각과 생각·의미를 되찾는 콘셉트로 다양한 메뉴 및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와 관련해, 국내 비건 인증 브랜드 비건타민과 콜라보를 진행, 비건 인식 전환에 또 한 번 행동할 전망이다. 이번 협업으로 비건비거닝에서는 비건타민의 ‘비건타민 식물성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비건타민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비건타민 식물성 비타민 D3 2000IU 등 대표 제품 3종을 입점했다.  

 

이에, 비건타민 입점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비건비거닝을 방문해 비건타민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비건비거닝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카페 문의 시 확인할 수 있다. 

 

비건비거닝의 관계자는 “비건을 처음부터 완벽하게 실천하려고 하기보다, 디저트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음료부터 출발해보자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라며 “이번 비건타민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비건 제품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건강한 가치 소비 및 비건 문화가 널리 퍼지는 계기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건비거닝에서는 유기농 원두를 이용한 커피, 귀리 음료로 만든 오트라떼 등 비건과 친환경 키워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음료를 만날 수 있다. 또 ‘자연 빵의 달인’으로 잘 알려진 김혜경 셰프의 유기농 비건 빵, 디저트 메뉴도 구매 가능하다. 현재 SNS를 타고 비건 카페, 비건 베이커리로 입소문이 나며 다양한 친환경 상품 큐레이션에 집중하고 있다.  

 

Image_2021-12-2214_45_00_144710.png
 

 

 

더드라이브 / 김소희 기자 auto@thedrive.co.kr 

http://www.thedrive.co.kr/news/newsview.php?ncode=1065582760833616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S

02-1644-6079

AM 10:00 - PM 5: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BANK INFO.

농협 355-0045-0734-43
예금주 : (주)비에이치티생명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