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커뮤니티

커뮤니티

게시판 상세
글래드 호텔, 겨울 시즌 ‘웰캉스 패키지’ 출시

 

겨울 시즌 웰캉스 패키지 혜택ⓒ글래드 호텔 

겨울 시즌 웰캉스 패키지 혜택ⓒ글래드 호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하며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웰캉스(웰니스+호캉스) 패키지’를 2022년 1월 1일(토)부터 2월 28일(월)까지 선보인다.

 

웰캉스 패키지는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삶과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를 동시에 실천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100% 비건인증 브이라벨(V-Lavel)을 획득한 멀티포 타입 종합 영양제 ‘비건타민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1박스(1개월분)를 제공한다.

 

특히, 비건타민(Vegantamin)은 자연유래 성분만을 기반으로 비건인증 마크를 획득함으로써 성분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안전한 영양제를 만들어가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예약 가능하며, 지점별 선착순 10객실 한정으로 일상 속에서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는 ‘글래드 텀블러’ 1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울 글래드 호텔은 오후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여 ‘꿀잠 맛집’ 글래드 호텔의 베딩을 조금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친 일상 속 면연력을 더한 건강 아이템과 함께 에너지를 충전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면서 “글래드 호텔의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통한 꿀잠으로 면연력을 챙기고,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로 건강함도 챙기는 웰니스 호캉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안 /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https://www.dailian.co.kr/news/view/1067068/?sc=Naver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S

02-1644-6079

AM 10:00 - PM 5: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BANK INFO.

농협 355-0045-0734-43
예금주 : (주)비에이치티생명과학